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A/S 및 고객응대 메뉴얼이 완전히 꽝입니다. 현재까지 진행사항을 바탕으로

작성자 스마****(ip:)

작성일 2020-03-03

조회 2718

평점 2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 및 고객응대 메뉴얼이 완전히 꽝입니다. 현재까지 진행사항을 바탕으로한 팩트만을 기술합니다. 200만원을 넘는 드론이다보니 나름 큰 마음 먹고 구매를 진행 하였습니다. 제품을 뜯자마자 조종기를 충전시키는데 제공되는 C-TYPE 충전기의 결함으로 충전이 되지않아 "드론장"에 연락을 했습니다. 답변은 그런 메뉴얼이 없고 제공되어있는 별도의 C-TYPE 케이블이없어서 방법이 없다는것이었습니다. 자기들은 판매대행만 하기때문에 환불을 받으라는 답변이었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알겠다고 환불을 진행하겠다고 하고 끊고 대략 1시간 정도 있으니 다시연락이 와서 자기들이 가지고 있는 별도의 케이블이있으니 그걸 보내주겠다고 하여 우선 C-TYPE 충전기 건은 일단락 되었습니다. 이후 첫비행을 진행하는데 기기결함(기기가 조종기의 스틱운전을 전혀 무시하고 임의대로 움직임)으로 벽에 충돌 후 바닥으로 추락하였습니다. 또 "드론장"에 전화해서 필요하다는 자료를 모두 보내주고 기기결함이 맞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A/S를 받아야 하는데 중국으로 보내서 A/S후 받아야 해서 언제 돌아올지 자기들도 모른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지금 당장 사용하기위해 큰마음 먹고 구매한 드론이 기기결함으로 첫비행에서 추락하여 파손이 되었는데 언제수리되어 돌아올지도 모를 A/S만을 기다리고 있으라는 답변이었습니다. 그래서 환불을 해달라고 했더니.. 자기들은 그런 메뉴얼이 없다고 못해준다고 합니다. "드론장"이라는 판매대행업체는 정말 무책임하고 어이없는 답변만을 하는 진정한 판매대행만을 하는 업체인 점 참고하시고 구매 진행 하셔야 할듯합니다. 혹시 구매후 기기결함이면... 정말 갑갑하실것 같네요... 전적으로 일반 구매자인점 다시 밝힙니다. 참고로 사진은 드론을 다시 "드론장"에 보낼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
이전
{$paginationNo}
다음
»